> 고객만족센터  > FAQ
고객만족센터
고객님이 가장 궁금해하시는 부분이나 불편사항을 빨리 찾아 해결해 드립니다.
키워드 : 배송비 | 입금 | 쿠폰 | 등급혜택 | 지정날짜배송 |
에이미존 FAQ
* 에이미존을 이용하시면서 불편하셨던 사항을 분류별로 빠르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검색어 대신 질문 유형으로 궁금하신 점을 찾아보세요.
* 검색 또는 위 게시판에 없는 문의 사항은 1:1 문의 게시판을 이용해주시면 빠르고 정확한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1:1 문의 게시판

24 Q. 에이미존에서 사용가능한 결제수단은 어떻게 되나요?
23 Q. 교환/반품/환불이 불가능한 경우도 있나요?
22 Q. 지정한 날짜에 제품을 받을 수 있나요?
21 Q. 상품에 대한 문의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20 Q. 품절된 상품은 재구매가 안되나요?
19 Q. 특별히 제작기간이 필요한 제품이 있나요?
18 Q. 쿠폰사용은 어떻게 하나요?
17 Q. 제가 갖고 있는 모든 쿠폰 확인이 가능한가요?
16 Q. 주문상태가 배송시작이나 아직 수령전일 경우 주문 취소가 가능한가요?
15 Q. 입금후 주문 취소하면 바로 환불 받을 수 있나요?
14 Q. 상품을 반품했는데 언제 환불 받을 수 있나요?
13 Q.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 혹은 반품 비용은 얼마인가요?
12 Q. 이벤트 관련 상품 반품시 사은품도 같이 반품해야 하나요?
11 Q. 받은 상품이 불량이거나 다른상품으로 배송이 왔어요. 어떻게 교환 받나요?
10 Q. 반품은 어떻게 진행하면 되나요?
9 Q. 주문후 언제까지 입금해야 주문취소가 되지 않나요?
8 Q. 결제금액보다 더 많이 입금한 경우는 어떻게 하나요?
7 Q. 대량으로 구매도 가능한가요?
6 Q. 주문한 상품을 변경하고 싶어요
5 Q. 비회원도 주문이 가능한가요?
4 Q. 회원가입을 안해도 상품구매가 가능한가요?
3 Q.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분실했습니다
2 Q. 개인정보 수정은 어디서 하나요?
1 Q.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주)아이패밀리SC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 59-9 | NonhyeonDong 59-9, KangNamGu, Seoul 131-100 | Tel 02.540.4112 | Fax 02.6910.4111
Email amyzon@amyzon.co.kr | 사업자등록번호 120-86-00633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강남제 2927호 
대표자 김태욱,김성현 | Mobile 버전 보기
가입사실확인